태국 방콕 가볼만한곳, 교통, 맛집 추천

2023. 7. 12. 18:23애드센스 승인글

반응형

가볼 만한 곳

방콕은 현시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로 이미 유명합니다. 다양한 문화유산, 맛있는 음식, 활기 넘치는 시장 등 이 가득하기때문에 가고싶은 여행지로 고르지 않을 이유가 없은데요. 왕궁은 방콕의 상징적인 명소로, 태국 왕실의 거처였던 곳입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건물은 왕궁 복합체 안에 위치한 왕실 신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태국 전통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신비로운 태국 문화와 예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왓아룬 사찰은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사찰 중 하나로, 아름다운 태국 신라 시대의 건축 양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왓포 사찰은 방콕에서 가장 중요한 불교 사찰로 알려져 있으며, 아름다운 가야풍의 태국 사찰 건축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차오 프라야 강은 방콕을 가로지르는 중요한 강 중 하나입니다. 이 강을 따라 즐길 수 있는 강 크루즈 여행은 아름다운 경치와 유명한 사찰을 편안하게 눈으로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야경을 즐기기 위해 저녁 시간대에 크루즈 여행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방콕은 다양한 종류의 시장으로 유명합니다. 제가 생각 하기에 가장 유명한 시장은 카오산로드와 프라타누치 시장 두 곳 입니다. 카오산로드는 저렴한 상품과 유명한 거리 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인데요. 프라타누치 시장은 중국 문화의 향기로운 분위기와 다양한 상점과 음식점들이 많으니 이곳 근처를 가게 된다면 좋은 가격에 쇼핑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방콕에는 더 많은 관광 명소와 활동이 있으니 방문 일정과 관심사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가보고 싶은 맛집

방콕은 태국의 수도로, 맛있는 음식으로 가득 차 있는 도시입니다. Gaggan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도 현대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주인인 Gaggan Anand는 인도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창조적이고 독특한 요리를 선보입니다. 매년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레스토랑 중 하나로 선정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예약이 필수이며, 요리에 대한 심층적인 경험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Jay Fai는 해산물 요리로 유명한 방콕의 한 맛집입니다. 이곳에서는 레스토랑 주인인 Jay Fai가 전통적인 방식으로 요리를 하며, 중국 요리와 태국 요리를 조합한 독특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그녀의 유명한 크랩 오믈렛은 매우 인기가 있으며, 높은 퀄리티와 신선한 재료로 손님들을 매료시킵니다. 주말에는 예약이 필요하므로, 방문 전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콕은 길거리 음식의 천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길거리 음식을 즐기기 위해서는 방콕의 다양한 거리와 시장을 탐방해야 합니다. 쏨펫시장, 나톤야시장 등 방콕에는 많은 유명한 시장들이 있으며, 거기에서는 태국의 전통적인 요리부터 현대적인 퓨전 요리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팟타이, 톰야무국, 마사만 카레 등은 방콕에서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입니다. 이러한 길거리 음식들은 저렴하고 맛있으며, 태국의 현지 문화와 식문화를 경험하기에 좋습니다.

교통 여행팁

오토바이택시는 발리에서 이용한 경험이 있어서 사용하는 것에 어렵지 않았어요. 교통체증이 심한 방콕에서 가까운 거리는 빨리 이동할 수 있어 좋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은 추천하지 않는다. 방콕의 오토바이 속도는 빠른 편으로 다소 무서울 수 있다. 처음 사용하는 사람은 치앙마이 같은 소도시에서 가까운 거리는 추천한다. 택시는 쾌적성이 좋으며 가격대가 있다. 그랩보다 볼트가 저렴하며 차량 실내 인테리어 서비스 면에서 크게 차이는 없다. 그랩이 확실히 영어 능숙도나 친절함이 좋긴 하다. 하지만 대체적인 모든 면에서 비슷하기 때문에 난 가격적 측면으로 매리트가 있는 볼트 추천을 선호하는 편이다. 호텔 툭툭이 호텔이나 레지던스에서 숙박게된다면 1층 로비 앞에서 시간대 별로 대기하고 있은 무료 툭툭이 서비스가 있습니다. 먼 거리가 아닌 근처 지하철역까지 데려다주는데 정말 유용합니다. 내가 묵은 숙소에서 시간대가 빈번히 있었고 5-10분 정도 타고 근처 역까지 내려주었다. 다시 역에서 숙소까지도 운영하고 있는 경우가 많으니 머무는 숙소에 물어보길 바란다. ​ 길거리 툭툭이는 터무니없는 가격을 제시한다고 한다. 200 언더로 협상을 하면 잘한 거라고 하는데 경험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다. 내가 툭툭이를 탄 건 치앙마이였기 때문에 방콕시세를 모르겠다. 툭툭이를 타면 택시보다 단시간에 빨리 갈 수 있다고 하니 급한 분들은 고려해 보길 바란다. 보트 택시(수중 택시) 아이콘 시암에서 반대편 동네로 이동, 강을 건너 새벽사원을 가기 위해서 사람들이 많이 타며 여행 경험상 좋다고 생각한다. 가격이 저렴하였고 강을 건너는데 10-15분 정도 걸린다. 맑은 물은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살랑이는 바람을 가르며 풍경을 감상하기 좋다

반응형